유치원과 초등학교를 운영하면서 올해로 초등학교 7학년이 2회 졸업을 하면서 아직 중고등학교로 연결이 되지 못해 아쉬운 마음으로 중고등학교 건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도움의 손길을 통해서 정부에 등록될 기독교 중고등학교가 잘 지어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NEWS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운영하면서 올해로 초등학교 7학년이 2회 졸업을 하면서 아직 중고등학교로 연결이 되지 못해 아쉬운 마음으로 중고등학교 건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도움의 손길을 통해서 정부에 등록될 기독교 중고등학교가 잘 지어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청년 DTS 1회 졸업식을 주의 은혜 안에 잘 마쳤습니다.
6개월 과정 동안 하나님 앞에 서서 말씀 묵상과 하나님 음성 듣는 법, 중보기도, 회개와 용서, 성령충만, 겸손, 섬김의 마음, 치유, 선교등 12주간의 강의와 9주간의 전도 여행을 통해 주님의 제자로 잘 세워지도록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출석하던 교회를 잘 섬기며 저희 선교 센타와 잘 협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이후의 모든 삶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년 2월에 2회 청년 DTS를 위해 기도하고 있고 2027년에는 현지 목회자 DTS를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해 초등학교 7학년의 1회 졸업식이 마쳐지면서 속히 중고등학교가 이어질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주님이 재정의 문을 여셔서 건축 재정이 모아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오래동안 기도하면서 준비했던 DTS가 올해 드디어 시작이 되었습니다.
청년들을 대상으로 10명의 학생들이 신청하여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져 가는 6개월의 과정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3개월의 12 강의와 3개월의 전도여행을 통해 예수님을 닮아가는 성품의 제자들이 많이 세워지길 소망해 봅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모든 이들이 6개월의 과정을 잘 마치고 남은 생애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는 헌신된 자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고 물질로 후원해 주셔서 뉴비젼 스쿨 아이들을 위해 25인승 버스가 일본에서 구입되어 가라투 선교 센타에 잘 도착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 일본에 계신 안중길 장로님이 옥션에서 좋은 차를 구입해서 탄자니아까지 보내는 작업을 해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이 차를 통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저희 미션 스쿨에서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많은 아이들이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맛사이 지역 모킬랄 교회에서 한방 치료를 실시하여 지역 주민 건강에 큰 도움이 되어 감사를 드립니다.
선교센타의 장기 사역 비젼중에 하나가 교육 사역인데 유치원부터 시작해서 초등학교 7학년까지 운영을 하면서 이제는 학부모들과 시 교육청에서 중고등학교를 빨리 시작하면 좋겠다고 요청이 들어와 계속 기도로 준비하면서 드디어 건축을 위해 조감도를 그렸습니다. 15년 전부터 기도로 준비했던 3만평의 학교 땅에 6개의 교실과 8개의 부속 교실, 강당, 식당, 남,녀 기숙사, 교사 숙소, 축구장등 중고등학교에 필요한 건물들이 그려졌습니다. 주님의 손길을 통해 건축비가 잘 채워져 아름답게 건축되어지길 소망해 봅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교육 사역이 중고등학교까지 이루어져 가도록, 뉴비젼 스쿨을 통해 이 시대의 귀한 일꾼들이 세워지도록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디가 모든 훈련을 잘 마치고 스탭으로 세워졌습니다. DTS 훈련 후 음카타라는 연약한 베이스에 가서 1년동안 베이스 일을 돕고 돌아왔습니다. 전도팀에 조인되어 주의 일을 감당할 때 주님의 제자로 더 세워져 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코로나 상황 가운데에서도 힘을 모아 성전건축을 마무리하고 헌당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 교회를 통해 주위 더 많은 영혼이 주님 앞으로 나오길 소망해 봅니다.
우물을 팠던 지역에 마을에서 천이백평의 땅을 기증 받아 교회 개척을 준비하여 아름답게 성전을 짓고 개척교회가 시작이 되어 감사를 드립니다.
이상 기온으로 매년 식량난이 생기고 있는데 특히 맛사이 지역은 동물보호지역으로 지정되어 농사를 못 짓게 하기 때문에 더 어려움을 당하고 있어 조금이나마 교회 성도들에게 주의 사랑을 전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센타내 미션 스쿨 초등학교 강당 지붕 공사에 하나님이 지켜 주셔서 안전하게 철골을 올렸습니다.
주위 교회 청년들 40여명이 와서 힘써 주었습니다.
나머지 양철 공사는 갑자기 철근 파동이 생기면서 양철값이 너무 올라 재정을 더 모으고 있습니다.
올해는 강당이 잘 마무리 되길 소망해 봅니다.
코로나로 힘든 상황이지만 마을 사람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우물물을 얻게 되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요.
겐다아 지역에 이 우물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이 전해지고 세워진 교회를 통해 더 많은 영혼들이 복음을 듣고 주님 앞으로 나아오길 소망해 봅니다.
스탭 죠호수아와 마가렛이 1살된 아이를 작년에 하나님 품에 보내고 아픔이 있었지만 하나님께서 은혜를 주셔서 1일 목요일에 예쁜 딸을 주셔서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건강하게 출산하여 산후조리 하고 있는데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죠호수아도 올해 1월부터 신학교에 입학하여 공부를 하다가 부활절을 중심으로 한달간 방학을 해서 아이를 돌볼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건강한 가정으로 두 스탭이 잘 세워져 가도록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힘든 상황이지만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탄자니아를 청정구역으로 만드시고 아이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학교 생활을 잘 할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말씀으로 잘 세워져 이 시대에 귀한 일꾼들로 성장해 가길 소망해 봅니다.
안전을 위해, 그리고 마음컷 뛰 놀도록 마스크와 공으로 섬겨 주시고 학교 강당 건축을 위해 기도로 계속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물로 고통 받는 마을에 우물을 파고 전기가 없는 이곳에 자연의 힘을 이용해 태양열로 물을 끌어 올려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마을 이장과 어른들이 얼마나 좋았던지 1,200평의 땅을 주어서 교회를 세울 수 있도록 허락 받아 감사를 드립니다.
아름다운 교회가 세워져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귀하게 쓰임 받기를 소망해 봅니다.
바로 이곳에 교회가 세워져 헌신 하실 사무엘 목사님과 함께(사진)
코로나로 힘든 상황이지만 복음은 편만히 전파되어지고 현지 교회들은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맛사이 지역 갈리리 교회 헌당예배
가라투 지역 글로리아 교회 헌당예배
엔다바쉬 지역 FPCT 교회 헌당예배
함께 주님의 전을 사모하며 헌신한 현지교회 성도들과 기도와 물질로 섬겨 주신 모든 분들을 축복하시고 하늘에 큰 상급으로 채워지게 하시고 세워진 교회를 통해 많은 영혼이 복음을 듣게 하시고 많은 주님의 백성들이 모여 주의 이름을 높이는 곳이 되게 하소서.
생각지도 못한 코로나로 인해 불편한 점이 많지만 하나님의 뜻하신 바가 있기에 현지 교회에서 더 뜨겁게 회개기도하며 주님의 긍휼을 구하며 기도로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
거리두기, 손씻기를 계속 강조하며 잘 예방하고 있습니다.
센타 입구에도 계속 소독을 하고 있고 들어오는 모든 사람들 열을 재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무사히 코로나가 잘 지나가길 소망해 봅니다.
제목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만남
작가 : 정현석
올해 초 탄자니아 가라투에 단기선교차 오신 집사님 한분(서광교회 정현석 집사)이 선교기간 열흘동안 하나님이 주신 은혜를 한 권의 책에 담았습니다.
함께 기도하시는 분들께 선교 얘기를 나눕니다.
읽을거리가 많고 사진이 담겨 있어서 아프리카 선교와 저희 가라투를 위해 기도할 때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책의 수입금 전체는 초등학교 강당 건축에 쓰기로 해서 구입해서 보시면 함께 동참하시게 되겠습니다.
구입처 안내
예스24
http://www.yes24.com/Product/Goods/72298275?scode=029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90285069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여러분의 헌신적인 기도와 사랑으로 뉴비젼 스쿨 25인승 차량이 가라투 센타에 잘 도착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를 드립니다. 일본에서 구입해서 가져오기까지 여러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차량을 센타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인도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